세부여행 세부마사지 추천 : 로미스파 VS 트리쉐이드 VS 골드문스파 비교 : 인터파크투어 프리야 여행정보

세부여행 세부마사지 추천 : 로미스파 vs 트리쉐이드 vs 골드문스파 비교 : 인터파크투어 프리야 여행정보

세부여행 세부마사지 추천 : 로미스파 vs 트리쉐이드 vs 골드문스파 비교 : 인터파크투어 프리야 여행정보

Blog Article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선셋마사지는 워터프런트 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라운지 스파의 인테리어는 초록색이 가득해,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라운지 스파의 스태프들은 젊고 한국어가 가능하며,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과 함께 소개합니다.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립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목과 어깨 마사지, 허브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퀸 스파는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친절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퀸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마사지 후 제공되는 다과 또한 인상적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퀸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입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한 업체인 클래식타이마사지를 소개합니다. 이 업체는 인하로 233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하루하루 쌓인 피로는 보라카이 마사지로 알차게 풀고 오자구. 청주시 마사지 주제로 여러 업체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다 끝나면 그 주마다 정해지는 차를 주시는데, 방문했을 때는 생강차 주간이어서 따뜻한 생강차를 내어주셨다. 매장 전반으로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뜻한 차가 딱 좋았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레바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외국인들이 추천하고 많이 찾는 로컬 스파 중 하나입니다. 레바 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바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마사지와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사우나 또한 가능합니다.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핫스톤 포함 90분 다리 마시지가 300,000동이라는 저렴한 가격단점1.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Jang Mi Spa & Massage Da 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직원들이 있어 장점입니다.

링크 모음 링크모음 주소모음 링크모음

Report this page